~60%OFF + 최대 추가 40% 할인🔥 많이 구매할수록 높은 할인율! 할인코드: MORE40 0 0 : 0 0 : 0 0 : 0 0 : 0 0 :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일시품절되었습니다.

이 상품을 본 고객들이 대신 구매한 상품

100% 필수 전해질

필수적인 염분

  • 채식주의
  • 비건
KRW

100% 필수 전해질

필수적인 염분

  • 채식주의
  • 비건
KRW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선별 프로틴 & 아미노산 카테고리 최대 60% OFF]+할인코드 입력시 최대 추가 40% OFF+말왕 부스터 구매시 추가 10% 할인 l 할인코드:MORE40

👇할인코드💌 'MORE40' 입력 후 최대 40% 추가 할인 혜택

+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높아지는 할인율!

▶12만원미만 구매시 추가 38% 즉시할인
▶12만원이상 구매시 추가 39% 즉시할인
▶14만원이상 구매시 추가 40% 즉시할인


🎁 추가 이벤트

추천인 코드 입력 후 12만원 이상 첫 구매시 무료 사은품 증정! + 추천인에게는 스페셜 적립금 10,000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종료 혹은 변경되며, 주문 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1월 27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구매하기

최적소비기한 임박: 최적소비기한2020년 8월 1일인 제품이 출고되고 있는 점 참고하여 주문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5.0 / 5 (3 리뷰)
  • 3 5 star reviews
  • 0 4 star reviews
  • 0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땀날때 먹으니 좋은것 같아요.

유산소 운동을 하면 땀이 많이 나는편이고 나트륨 섭취가 적은날에는 다리에 쥐가 많이 나서 주문해 봤습니다. 쥐나는 것이 확실히 줄어드는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장시간 유산소성 운동시 사용합니다

웨이트는 물론이고 과거 하프마라톤, 각종 야외 스포츠를 즐겨왔던 사람입니다. 지금은 무릎과 발목 문제로 웨이트와 자전거라이딩을 즐기는데, 장시간 자전거 라이딩시 사용하기위해 구매했습니다. 포카리류의 단맛이 없는 제품이라 약800ml에 0.8~1g이 적당한거 같네요. 그 이상이면 짠맛이 올라와서 약간 울렁거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800에 bcaa, 글루타민 각각 2g, 이 제품 0.8g 농도로 타서 라이딩을 갑니다. 물론 중간에 물을 더 마셔아 하지만, 라이딩 4시간정도 후에 중간에 식사를 하기에 이 정도로 전해질은 충분한거 같군요.

도움이 되었나요?

강한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에게

한때 운동을 했던 사람이고 업으로 종사했던 사람이라 스포츠를 두루두루 즐깁니다. 봄부터 가을까지는 다소 강한 자전거 라이딩도 즐기죠. 도시 외곽 편도로 50~80.. 왕복으로는 80~140정도 거리를 주말 하루 타곤 하는데, 이때 전해질 음료가 큰 힘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엔, 전해질을 찾기 힘들어 집에서 출발할떄는 bcaa와 글루타민을 물통에 넣고 라이딩을 시작하곤 하는데, 땀을 많이 흘리는 중간 지점에서는 유명 전해질 음료를 사먹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을 추천 받아서 구입하고 저번 주말을 통해 100km 자전거 라이딩을 하고 왔는데, 꽤 느낌이 좋습니다. 약간 짭조름한 맛이 느껴졌는데, 당분이 없으니 당연히 포카리류의 단맛은 없으나 bcaa와 섞어 타서 가져간거라 살짝 단맛이 느껴져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약 1g의 이 전해질 제품을 800cc 물통에 bcaa 5g, 글루타민 3g 정도 타서 마십니다. 물론, 아쉽게도 가루제품들이라 라이딩시 보관이 어려워, 중간에 물을 사 마실땐 활용이 어렵긴 하네요. 물에 녹는 알약형태의 제품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